본문 바로가기
Zero Waste_ 제로 웨이스트

허그어웨일_강서 제로 웨이스트 샵

by 초록무지개 2021. 9. 17.
반응형

안녕하세요
초록무지개입니다
보름 전 쯤에 다녀온 허그어웨일
두번째 방문기입니다

 

2021.06.12 - 강서 화곡 허그어웨일_첫번째 방문기

 

허그어웨일_강서 화곡 제로웨이스트 샵

강서구청 맞은편 우리은행 골목으로 쭉 들어오는 곳에 위치한다 밖에서 보아도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가게이다 하나를 사면 나무 한 그루가 심긴다는 귀요미 티셔츠 대나무 칫솔, 고체 치약,

zero2infinity.tistory.com


조카들이 집에 온다고해서
조카들이 사용할 수저를 사러갔어요!

 

저번에는 찍지 않은
가게 전체샷입니다

 

계산대 앞 아로마티카 제품이
대량 입고 되었습니다
다른 손님분이 구경하고 계셔서
사진은 찍지 못했어요


입구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물품이
쬐금 더 늘어난 모습입니다

가게 정면에도
새로운 물품이 입고 됐어요

제가 구매한 물병 솔
물에 취약한 나무보단 스텐 손잡이를
개인적으로 선호합니다


허그어웨일에서
수거하고 있는 물품이예요


우유팩, 테트라팩(두유팩)


브리타 정수기 필터, 플라스틱 빨대,
각종 플라스틱 뚜껑(스팸 뚜껑 포함)

텀블러

ㅂㅁ중인 남양이 최근
잘 하는 것도 있네요
빨대없는 두유? 우유?
출시를 했다고 하네요
원가절감엔 발빠르게 움직이네!
하지만 나는 구매할 의향이 없....

도서도 기부 받고 빌려주기도 해요!

그 외에는 커피찌꺼기, 투명 페트병
아이스팩 수거 받고있습니다
종이 가방은 많아서
당분간 받지 않는다 하셨습니다

간김에 그레놀라도 사려고
용기를 갖고 갔는데
당분간 입고하지 않을거란 말을
들었습니다ㅜㅠ


그래서 검정콩을 샀어요~
4인 식구의 쌀이나 현미를 사기엔....
그 양이 감당 안되기에 적게 먹는걸로..ㅋ
빈통의 무게를 재서 영점 맞추고
콩 리필 후 다시 측정

나오는 길에 물병솔도 하나 추가

오늘의 쇼핑 끝!

반응형
LIST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