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Zero Waste_ 제로 웨이스트

설화수 궁중비누_ 제로 웨이스트

by 초록무지개 2020. 10. 26.
반응형

제로 웨이스트와는 무관하게
사용하게 된 클렌징 비누
설화수 궁중비누
피부 트러블 없이 살아오다
취직한 후 좁쌀 여드름이 생기면서
폼클렌징 대신 클렌징 비누로
바꾼 지 10년이 넘었다

집에 사은품으로 받고
방치된 궁중비누가 많았는데
한번 써보고 반해버려서
최애 클렌징 비누가 되었다
간혹 궁중비누가 없을 때
몇몇 수제비누를 사용해 보았지만
나한테는 궁중비누가 가장 잘 맞았다.
(다른 비누들은 어디서 샀는지
어떤 단점이 있었는지
오래되어 잘 기억나진 않는다.)

비누는 종이 상자 안에 랩으로 쌓여있다.
사용 중 궁중 비누가 무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
바닥엔 비닐이 하나 덧대여 있다.
사진은 증정품인데 정품은 조금 더 크다.

 

설화수 궁중비누(증정용)

 나는 거품 내는 망을 이용해서
거품을 만들어 세안한다.
해면을 이용해서 거품을 내는 것도
좋은 방법일 것 같다.

 

 

주성분 : 올리브 유지 비누분, 코코넛 유지 비누분

사실 제로 웨이스트를 위해 나온 비누라기보단
홍삼으로 만든
고급 한방 비누로 나온 상품인 것 같다.

제 돈 주고 정품 산 적이 손에 꼽힌다. ㅠㅜ

그래도 혹시 제로 웨이스트는 실천하고 싶은데
피부에 맞는 클렌징 비누를 못 찾았다면
궁중비누를 추천해주고 싶다.

설화수 궁중비누 제품 정보


엄마가 화장품 구매하면서 받은 증정품을 사용한 후
작성하는 대가성 없는 리뷰입니다.

반응형
LIST

댓글